top of page
리올 티아 전신.png
리올 배경.png
리올 한마디.png

[스킬]
<역할 스킬>

정신교란


<직업 스킬> 

트라이디재스터, 루인가, 고통의 불길

[성격]

[퉁명스러운]

시니컬하고 꽤나 도도하다. 남에게 하는 칭찬에 인색하며, 오히려 나쁜 점을 까내리기 바쁘다.  퉁명스러운 데다 까칠한 데가 있어 입에서 좋은 말을 듣기가 굉장히 어렵다.

 

[개인주의]

이기적인 부분이 있는 데다 자기가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는 편이기 때문에 남과 어울리기 좋은 성격은 아니다. 지극한 개인주의.

아군을 만들기보다는 오히려 주변에 적을 쌓아두는 타입. 단, 자기 자신에 대해서도 엄격한 편이라 자기관리에 철저하다.

 

[오만함]

오만한데가 있어가 기본적으로 자기가 우월하다고 생각하기에 좀 사람을 깔보고 낮잡아보는 경향이 있으며, 자기가 틀렸다는 말을 들으면 굉장히 부끄러워한다. 

 


[기타]
 [요리사]

비스마르크 요리사 길드에서 어려서부터 일을 받아서 해왔으며 덕분에 요리는 꽤 수준급으로 해내곤 한다. 비술사치고는 손이 꽤 거칠다. 손에 자잘한 흉터 자국과 화상 자국이 있다.

 

[꼬마친구]

마물에게 어미를 잃은 꼬마 도도를 데리고 다닌다. 애칭으로 상식이라고 부르는데, 풀네임은 비상식량.

 

[식탐]

식탐이 굉장히 많다. 꽤나 미식가지만 사람이 못 먹는 수준이 아니고서야 음식을 남기는 편은 아니다. 많은 식재료를 좋아하지만 그 중 좋아하는 건 고기다. 싫어하는 것은 문투이 콩. 

 

[동기]

디아뎀 탐사대에 지원한 이유는 단순하다. 새로운 지역에 대한 호기심과, 먹을 것이 크게 작용했기 때문이다.

 

[말투]

나와 야 발음을 잘하지 못해 두 개다 '냐'라고 발음한다. 은근한 콤플렉스.

평소엔 편하게 반말투로 쓰되, 필요한 경우 존댓말을 사용한다. 상대방을 도발할 때는 존댓말을 사용한다. 그게 속을 더 긁는 걸 알기 때문이다. 

 

[주량]

술을 꽤 좋아하지만 의외로 술에 약하다. 그래서 한두잔 마시면 슬슬 빠지는 것을 볼 수 있다. 취한다 싶으면 웅얼거림과 함께 발음 흐트러짐이 심해진다.

[선관]

리아 티아

쌍둥이 형

[텍스트 관계]

샤샤리노 코코리노

아는 것이 많은 존경스러운 비술 선배님. 선배님 입도 미식가인 탓에 비술도 요리실력도 늘게됐다

데이먼

귀여운 비술 후배. 자기가 아끼는 후라이팬은 그가 만들어 준 것으로 늘 소지하고 다닌다. 이따금 자기보다 작았던 때가 그립기도하다

[외관]

[이름]
리올 티아(L'ol tia)

[이명]
황혼의(Twilight)

[나이]
29세

[종족]
미코테/태양의 추종자

[키/체중]
173cm/ 마른 체형

[성별]
남성

[메인 직업]
소환사

[서브 직업]
어부, 요리사

[스텟]
메인 스탯  [활력]  [힘]  [민첩]  [지능] 3  [정신력] 
서브 스탯  [손재주] 2  [눈썰미] 2

bottom of page